자주하는질문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3 가입자 이름을 잘못 입력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가입정보와 일치해야 수료 인정이 됩니다.

가입자 이름 변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입단계에서 정확히 입력하는 것이 원칙이며, 이름 변경을 원할 경우, 오가입된 정보는 탈퇴처리 후, 신규가입이 원칙입니다.

신규가입은 홈페이지내 재진행 해주시고, 탈퇴요청은 쿠팡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
 https://pf.kakao.com/_IfxejT 

2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홈페이지 좌측상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정보가 일치해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찾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본 사이트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위탁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환급과정 학습자는 소속된 사업장(직장)의 확인절차 후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식회사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 | 대표이사:김범석, 박대준, 고명주

대표전화:1577-7011 | Fax: | E-mail: l 개인정보책임자:

사업자등록번호:120-88-00767 | 통신판매신고:

Copyright ⓒ 1970 쿠팡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